본문 바로가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한인 TV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플랫폼 소개


현재 해외에는 많은 우리 한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해외에 나가 있는 이유는 이민도 있고, 업무로 인한 출장 그리고 유학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텐데요. 저도 워킹홀리데이를 통해서 호주에 9개월이란 장기간으로 살아본 적이 있습니다. 특히 호주는 한국인 워킹홀리데이가 활발한 국가로 시드니와 브리즈번 등의 대도시에는 많은 한인 워홀러가 있습니다.

호주한인다시보기

외국 생활을 오래 하다 보면 그 나라의 문화와 언어를 익힐 수가 있지만 우리는 대한민국이 고국이기 때문에 당연히 우리나라의 문화가 그리운데요. 그런 향수병과 그리움을 이기는 데는 문화를 접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익숙한 매체인 TV의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은 우리의 정서와 너무나도 맞아서 떨어지기 때문에 그리움을 달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 계신 우리 국민, 특히 호주에 계신 한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티비 다시보기 플랫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코리안즈 링크티비 입니다.

호주한인다시보기



코리안즈 링크티비는 로고에 보이는 캥거루가 상징하듯이 호주 한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다시보기 사이트인데요. 구글에서 코리안즈 링크티비를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주소는 간단하지만 계속 바뀌기 때문에 링크를 따로 알아 놓지는 않겠습니다.

코리안즈 링크티비에서는 최근 개봉한 한국 영화를 빠르게 다시 볼 수가 있습니다.

호주한인다시보기

그럴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방영하는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도 볼 수 있습니다. 

호주한인다시보기

우리나라의 드라마와 더불어 미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중국 드라마도 볼 수 있어서 외롭고 힘든 타지 생활에 큰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지금 호주에서 돌아온 지 꾀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한국에서도 이 사이트를 통해서 예능을 보고 있는데요.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스트리밍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호주한인다시보기

코로나로 인한 힘든 시국에 타국에 계신 국민 여러분들도 코리안즈 링크티비를 통해서 향수를 달래시고 건강하게 버티시면서 원하는 바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