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믹스 홈페이지를 만들고 브랜딩을 위해서 도메인을 구매했습니다. 그 후 라이믹스 로그인을 하면 라이믹스 보안정책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로그인이 안 되는데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전까지는 갑자기 내 계정에 내가 접속이 안되어서 세팅을 못하니 난감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저는 식은땀까지 나더라고요. 하지만 의외로 이 문제는 간단히 해결이 됩니다. 인터넷 쿠키만 삭제하면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도메인을 설정하면서 라이믹스 세팅들이 충돌이 되어서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보안정책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문구 발생 시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믹스 보안정책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세팅이 완료되어 고민 끝에 도메일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와 연결할 때 그 설렘과 달리 로그인이 안되어서 세팅을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보안정책상 허용되지 않습니다.라는 알 수 없는 문구가 뜨면서 로그인이 안 되는 문제있은데요. 회원가입도 안되고 ID/PW 찾기도 안됩니다. 내 계정을 내가 접속 못하다니...

힘들데 만든 홈페이지를 리셋해야 하는 고민이 생기는데요. 이 문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크롬 인터넷 쿠키 삭제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메인으로 사용합니다. 도메인이 세팅되면서 라이믹스간 충돌이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 쿠키를 삭제해주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인터넷 쿠키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크롬 우측 상단 더보기 선택 → 설정

크롬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에 세로 점 세 개를 선택하면 더보기가 나옵니다.

여러 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설정 화면에서 좌측에 개인정보 및 보안을 선택합니다. 가운데 화면에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선택해줍니다.

 

 

3.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삭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다른 항목을 삭제하고 싶으면 체크해도 됩니다.

그리고 인터넷 기록 삭제를 선택합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라이믹스 홈페이지 로그인이 다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이 문제가 발생하여 너무 당황했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히 해결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라이믹스 홈페이지를 만들고 도메인 연결 시 로그인 불가 문제가 생기면 위에 방법으로 해결해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