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박주희 프로필 나이와 노래 모음 등
1. 미스트롯2 두 번째 방송
2. 미스트롯2 현역부A 참가자
3. 미스트롯2 현역부A 박주희 무대
4. 미스트롯2 박주희 프로필
5. 미스트롯2 박주희 노래모음
미스트롯2 두 번째 방송
미스트롯2가 첫 방송의 대박 호응에 이어 두 번째 방송이 이어졌습니다. 첫 방송에서는 초등부와 아이돌부의 메인으로 방송이 되었는데요. TV조선에서 방영 된 첫 방송에서는 미스트롯2 인트로의 센터를 차지한 홍지윤의 무대와 미국인 참가자 마리아와 초등부 7명 전원 본선 진출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첫 방송부터 28%의 대박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트롯2의 방송은 중고등부와 현역부의 무대가 메인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두 번째 방송은 시청률이 29%를 기록했습니다. 현시점에서 미스트롯2를 대항할 수 있는 TV 프로그램은 없다고 판단이 되는 엄청난 프로그램입니다. 단순 이름값 때문에 시청률이 높은 것이 아니고 실제로 참가자들의 무대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
미스트롯2의 현역부는 현재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참가자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기대되는 것이 다 보니 기대 심리도 높은 점이 있습니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미스터트롯의 6명의 마스터는 본인들이 개인적으로 아는 동료, 선배, 후배이기 때문에 평가를 할 수 없다고 난처해 하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현역부A의 라인업은 진달래, 소유미, 류원정, 정해진, 장태희, 김다나, 윤미, 주미, 명지, 박주희 등 트로트 메니아들에게는 이미 익히 알수 있는 이름들이 대거 참가했습니다. 현역부A는 이전 시즌인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도 송가인과 임영웅을 배출한 그룹으로 이 그룹에서는 분명 쟁쟁한 참가자들이 모였습니다.
방송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면면을 보면 타 방송사 오디션에서 임영웅을 꺽고 우승을 했던 진달래의 무대가 있었습니다. 진달래는 현역부A의 센터로 기대를 모았고, `자갈치 아지매`를 불러 진달래는 14개의 하트를 받으며 선전했습니다.
정해진은 `최 진사댁 셋째딸` 무대를 선보였지만, 심사위원들의 혹평과 함께 10개의 하트를 획득했습니다.
트롯 걸그룹 오로라의 리더였던 윤희는 `나는 울었네` 무대를 선보이던 중 갑자기 `마리아`를 선택하여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켜 무대 분위기를 깨버려 10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여신 외모의 소유미는 `스타킹`을 불러 12개의 하트를 받으며 좀처럼 현역부 참가자들은 올 하트를 받으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습니다. 역시 기대 심리가 있기 때문이라고 보이네요. 이 순간 `내장산`을 부른 주미가 올하트를 얻으며 현역부A의 분위기를 반전시켰습니다. 그리고 박주희 참가자가 등장합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 `자기야` 박주희 무대
처음에 방송을 볼 때 박주희가 누군지는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다른 참가자들이 `자기야`라는 노래를 부른 가수라고 하니까 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아마도 트로트를 들어본 사람이라면 `자기야`라는 노래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듣기도 많이 들었고 아마도 잘은 모르겠지만, 노래방에서 수십 번 수백 번은 불렀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신나는 리듬의 노래인 `자기야`를 EDM 버전으로 편곡한 박주희는 무대 공연을 완전히 장악했고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미스터트롯 마스터들과 다른 마스터들은 일어나서 춤을 추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저도 아마 현장이었으면 소리를 지르고 같이 춤을 추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신나는 노래인데 EDM까지 섞여서 편곡되어서 더욱 신난 무대는 의심의 여지 없이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이 무대는 아마도 미스트롯2 1회와 2회를 통틀어서 가장 신나고 최고의 무대가 아닌 가 싶습니다.
미스트롯2 박주희 프로필
1977년 7월10일 생으로 올해 41세인 박주희는 전라남도 광산군 출생입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 올하트의 박주희는 올해로 정확히 데뷔 20년차 베테랑 가수입니다. 2001년에 설운도에게 발굴되어서 노래방 오디션을 통해서 가수에 데뷔했는데요. 원래는 토르트 가수가 아닌 R&B 장르 가수로 데뷔를 하려고 했지만, 트로트로 전환한 것이 신의 한 수가 된 것 같았습니다. 데뷔는 2001년에 `럭키`라는 노래로 데뷔했지만 큰 호응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2002년 바로 이 노래 `자기야`가 초대박을 치면서 대한민국을 사로잡았고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자기야`노래를 모르는 사람이 드물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 노래가 대박을 쳤지만, 이 노래 밖에 사람들의 뇌리에는 남아있지 않습니다. 이 이유는 심사평에서 장윤정이 공개하게 되는데 박주희는 활동중 갑자기 심한 성대 결절이 생겨 노래할 수 없을 정도까지 상태가 악화되었고 이로 인해서 활동할 수 없었는데요. 원래 창법이 아닌 다른 창법으로 노래를 부른 것 같다는 장윤정은 박주희의 노력을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특히 2003년에 `어머나`로 데뷔하여 역시 초대박을 친 장윤정 때문에 박주희 본인이 뭍혔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진정으로 장윤정을 축하해주는 정말 착한 사람이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실력과 더불어 인간 됨됨이까지 완벽한 박주희의 무대가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 `자기야` 박주희 무대미스트롯2 박주희 노래 모음
박주희의 노래는 단연 `자기야`가 메인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노래가 있는데 노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기야
럭키
여심
정 때문에
해바라기
풀잎
아리랑 야구
타인
슬픈 무지 개사랑
상처
가을비 우산 속
사랑이 이런 거라면
큰 정기 탔네
비나리
미사리 연가
사랑아
영원으로
데이트
날개
회색빛 사랑
바람과의 약속
사랑의 아리랑
싱글벌글 살아요
그 사람
에브레데이 에브리타운
왜 가니
그대 가는 길
오빠야
작은 아이
청바지
섹시하게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