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트롯2 초등부 참가자 알아보기!
(황승아, 김태연, 김수빈, 김지율 올하트)
화재의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대세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정말로 장안의 화제였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집콕이 생활화되면서 많은 어르신분이 TV에서 트로트를 보면서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불러왔습니다. 비단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나이가 어린 사람들도 트로트를 쉽게 접하게 되었는데요. 이 기세를 이어서 드디어 내일은 미스트롯2가 첫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TV조선의 첫 방송 시청률은 최고 30%를 돌파했으며 평균 시청률은 28.7%를 달성했습니다. 이 수치는 주간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수치는 미스트롯 첫 방송의 시청률 5.9%와 미스터트롯 첫 방송 시청률 12.7%를 훨신 뛰어 넘는 추치이며 최근 TV 시청률에서 보기 드문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더욱 대단한 것은 본방송이 아닌 재방송의 시청률 10.8%을 기록했는데요. 이 기록은 동시간대 방송 된 지상파와 종편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미스트롯2의 참가자는 총 112팀에 126명이 참자를 했는데요. 오디션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현역부 A팀, 현역부 B팀으로 나누어서 본선 진출차를 선발했습니다. 미스트롯2의 초등부 참가자들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는데요. 귀여운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해서 초등부 참가자 전원 본선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그 중에 참가자 황승아 양은 최연소 감성 장인에 등극하며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초등부 참가자
미스트롯2의 초등부 참가자는 총 7명입니다.
미스트롯2 첫 방송 예선에 참가한 7명의 예선 성적은 전원 본선 진출을 했습니다. 7명 중에서 4명은 올 하트를 받았고, 예비 합격자 3명도 본선 진출에 성공하여 초등부 모두 본선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미스트롯2에 참가한 초등부 참가자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황승아 (9세)
황승아 양은 9세로 미스터트롯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최연소 감성 장인입니다.
황승아 양은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열창하며 가사 전달력과 박자 관념, 멜로디의 흐름까지 완벽했다고 극찬을 받았습니다. 심사 위원들을 사로잡은 황승아 양은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2. 김태연 (9세)
국악 소녀 김태연 양은 '대전부르스'를 불렀습니다. 김태연 양은 이전에 아이컨택에 출연하여 시한부 판정을 받은 박정아 명장의 지도를 받으며 사람들의 눈시울을 적셨는데요. 이번에 미스트롯2에도 출연하며 올 하트를 받아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3. 김수빈 (12세)
풍부한 표정을 가진 김수빈 양은 진성의 '가지마'를 열창했습니다. 어린 나이답지 않은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깊이 있는 음색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으며 첫 소절을 불렀을 때 이미 다섯 명이 하트를 눌렀고 노래의 막판에는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4. 김지율 (10살)
김지율 양은 올 하트를 받았는데 첫 방송에 통편집을 받았는데요. 이유는 아직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예선 참가자 영상에서 귀여운 외모로 관심을 받았는데요. 정작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나중에라도 녹화 영상이 공개되면 좋겠네요.
5. 김다현(12세)
김다현 양은 보이스트롯에 참가해서 준우승한 아이입니다. 실력이 보장돼있는 참가자인데요. 아직 본인이 배울 것이 많아서 미스트롯2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여자의 일생'을 부른 김다현 양은 하트는 13개를 받아 보이스트롯 준우승자의 자존심을 구겼는데요. 심사위원들은 보이스트롯 준우승을 했기 때문에 기대가 높아져서 평가가 낮게 나왔지 않나 싶습니다. 탈락 위기를 맞았지만 추가 합격에 성공했습니다.
6. 임서원 (12세)
'오라버니'를 선곡한 임서원 양은 화려한 댄스를 시작으로 무대를 시작한 임성원 양은 총 14하트를 받아 아쉽게 올 하트를 실패했는데요. 유일하게 하트를 누르지 않은 박선주는 굉장히 난처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임서원 양의 이후로 나온 언니와 동생 참가자들이 올하트를 받으며 눈물을 다행히 추가 합격에 성공했습니다.
7. 이소원(13세)
초등부 중에서 최연장자(?)인 이소원 양은 내년이면 중등부로 바뀌게 되는데요. 아버지가 군인 장교이기 때문에 군인 말투를 사용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선곡은 '여러분'을 하였으며 누군가에게 위로를 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노래를 하여 모두를 감동을 줬습니다. 하트는 12하트를 받아 예비합격자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미스트롯2 초등부 7명의 참가자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7명 모두 본선에 진출한 것이 진짜 대단한데요. 본선에서의 활약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참자가 공연
귀여운 어린 초등부 참가자, 초등부 칠공주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이제 이 칠공주들의 공연을 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칠공주와 더불어 미스트롯2 참가자들의 공연 다시보기는 네이버TV와 유투브의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 다시보기
내용3 미스트롯2가 첫 방송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으며 다음 방송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미스트롯은 TV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을 합니다.
TV조선에선느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를 위해서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무료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다시보기는 TV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의 칠공주 황승아, 김태연, 김수빈, 김지율, 김다현, 임서원, 이소연 참가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는 힘겨운 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가장 흥행에 성공한 것이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제 막 시작한 미스트롯2와 함께 신나는 트로트를 들으면서 코로나를 지혜롭고 안전하게 극복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미스트롯2 초등부 참가자와 함께 보면 좋은 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