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방법의 모든 것

(PC 버전, 모바일 버전)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방법


클래시로얄 상자

클래시로얄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클래시로얄에서 자신의 계정을 성장 시키기 위해서는 카드와 골드를 얻어야합니다. 이 카다와 골드를 얻는 방법은 흔히 현질이라고 말하는 과금을 이용한 방법이 있지만 게임에 쓸 돈이 부족한 분들이라면 게임에서 승리하여 그 보상으로 상자를 얻어 카드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래시로얄의 상자는 개봉 후 쿨타임이 있습니다. 승리 후 얻게 되는 상자는 한 번에 하나씩 개봉이 가능하고 상자의 종류 마다 쿨타임은 나무상자는 5초, 실버상자는 3시간, 골드 상자는 8시간, 자이언트 상자와 마법 상자, 그리고 영웅 상자는 12시간, 메가 번개 상자와 전설 상자는 24시간이 소요됩니다.


게임의 승리 후 얻게 되는 상자는 랜덤으로 나오는 상자의 종류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사실은 어떠한 순서대로 획득을 하게 되는데요. 이 상자를 얻는 순서를 상자 사이클이라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게임을 승리하면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실버 상자를 획득했네요.



상자의 종류마다 개봉시간이 모두 다르다 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합니다. 높은 레벨의 상자의 경우 잠자기 전이나 업무 또는 수업 시간 전에 열어두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작은 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방법

클래시 로얄의 상자 사이클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프로필에 들어가서 플레이어 태그글 확인해야합니다. 플레이어 태그는 플레이어 프로필에서 닉네임 아래 태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000000 이런 형식 문자가 플레이어 태그 입니다. 태크를 선택하면 복사하기 메뉴가 뜨고 클릭하면 복사가 됩니다.




이제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을 보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야합니다.


STATS ROYALE

https://statsroyale.com/ko/cards


링크를 통해 들어오면 상단에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아까 복사한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면 다양한 정보가 나옵니다.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하면 계정의 전적 및 최대 트로피 수, 승리, 패배 등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나옵니다. 이제 아래로 스크롤 화면을 내려보면 상자 사이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실버 박스를 네 개를 더 얻어야 골드 상자가 나오겠네요.

이렇게 상자 사이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방법

STATS ROYALE은 모바일 버전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위에 링크를 접속하여 상단에 동일하게 플레이어 태그를 입력합니다.



그럼 이렇게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TATS ROYALE을 통한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상자 사이클 뿐만 아니라 전적들과 덱 생성기도 확인 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전 세계인이 즐기는 클래시로얄! 

STATS ROYALE을 잘 활용하여 클래시로얄 계정을 키워보세요.

Comment